기사 메일전송
비례정당 코리아 국민추천 정책 2호 미래세대를 위한 정책 발표
  • 기사등록 2020-04-09 22:01:23
기사수정

Image caption2020년 4월 7일 오전 9시에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세대를 위한 공약을 2호 공약으로 발표하였다.

코리이당(총재 석종현, 대표 류승구)는 2020년 4월 7일 오전 9시에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세대를 위한 공약을 2호 공약으로 발표하였다. 이 공약은 국민의 소리를 경청하여 국민이 만들고 추천한 정책으로 국민(미래세대)추천정책이다.


공약의 첫째는 수능폐지를 통한 창의성 및 특성화 교육의 장 마련이다. 그간 우리 미래세대들은 수능 및 대학교 입시에 시달려 학생들은 암기위주의 교육을 받고 있으며 학부모는 사교육비의 부담으로 힘든 교육환경이 이어져 왔다. 이런 문제의 해결방안으로 수능폐지를 통해 교육의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둘째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세분화된 전문화 교육의 실시로 대학교 졸업과 동시에 취업을 할 수 있는 실무연계 교육시스템이 구축이다.


셋째는 고등학교 3학년 1만명을 대상으로 6개월간 국비지원 국제 장학생제도의 도입이다. 이를 통해 견문을 넓히고 향후 대학생활과 사회생활의 다양성을 가져갈 수 있다. 


넷째는 온라인 수업체계의 완전한 구축과 대안학교 학년인정 방안의 마련이다. 코로나19 이후 갑작스럽게 온라인수업이 도입되고 있는 것을 좀 더 체계적으로 만들어 가고 대안학교는 졸업 시 일정의 시험을 치워야만 학년인정이 가능한 부분을 개선하여 걱정 없는 교육의 기반의 마련을 통해 행복한 교육의 목표를 추구하고자 한다. 


다섯째는 미래산업의 육성을 통해 다양성의 기반을 마련하고 우리 아이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사회 환경 조성이다. 


여섯째로 아이들의 사고예방을 위한 대책 마련으로 CPTED 설계를 통해 자연스럽게 예방되는 시스템의 구축으로 안전한 사회의 건설이다. 


코리아당은 4.15총선 선거운동 기간 내내 국민들이 추천한 국민추천정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9 22:01: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