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여성항공협회 회장 허명, 제21대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에 당선
  • 기사등록 2021-02-20 09:43:44
기사수정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에 허명 당선 

18일 열린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선거에서 허명 한국여성항공협회 회장이 당선되었다. 


허명 회장은 “위대한 여성, 하나된 여협이라는 슬로건처럼 여협의 결속력을 다지고 여협의 미래와 비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선거에서 경쟁했던 후보들에 대해서는 “선거기간 여협의 발전을 위해 함께 경쟁했던 모든 후보님들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하나된 여협'을 위해 당선, 낙선된 모든 후보들과 함께 여협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겠다”. 또한 “지금까지 위대한 여협을 만들어 오신 선배님들과 앞으로 이끌어갈 후배님들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현실적인 정책으로 리더십을 발휘하겠다”고 덧붙였다. 


허명 신임 회장은 △여협의 화합과 결속 △ 취약계층 여성 지원 △ 회원단체 지원 △ 여협 건물 리모델링 및 안정적 기금 확보 △ 포럼 개최 및 정책 개발 △ 여협 온라인을 통한 소통과 홍보 강화 △ 국제적 교류 활성화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건 바 있다. 


<허명 회장 주요 이력>

△ 독일 베를린자유대학교 교육학 학사, 교육학 석사 △ 88서울 올림픽 통역단장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비상임이사 △ 자원봉사진흥위원회 위원 △ 한국여성항공협회 회장 △ 사단법인 밝은미래 이사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0 09:43: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