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판매 ‘110만개’ 돌파 - ‘네모팬티’, 2018년 11월 출시 후 누적판매량 110만장 돌파, 2040세대 여성 10명 중 1명 구매 꼴
  • 기사등록 2021-06-12 08:45:10
기사수정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개발한 슬림9의 네모팬티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의 대표제품인 ‘네모팬티’의 누적판매량이 ‘1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대표 브랜드인 슬림9은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빠른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첫 제품인 압박스타킹은 출시 후 3개월 만에 프리미엄 스타킹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했고 지난해 매출 규모 면에서 168%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시장을 개척하고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존 상위 브랜드에 도전하고 있다.

슬림9의 대표 제품인 ‘네모팬티’는 기존의 ‘여성 사각팬티’라고 불리던 제품을 ‘네모팬티’라는 새로운 개념과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2018년 11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2 08:45: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