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초 ‘백신 관광’ 미국여행 힐링베케이션, 미국여행 상품 출시
  • 기사등록 2021-07-26 17:24:58
기사수정

힐링베케이션이 백신 접종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힐링베케이션이 소규모 인원으로 안전하게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백신 접종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자가격리가 면제되는 여행지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고객은 여행지에서 화이자, 얀센 등 자신이 원하는 백신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자유롭게 관광코스와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힐링베케이션의 여행상품은 고객이 여행지에서 화이자 1·2차 접종을 원한다면 장기체류를 위한 25박 27일의 여행서비스를, 얀센 1회 접종이 필요하거나 국내에서 얀센이나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을 완료하고 교차 접종(2차)을 원한다면 단기체류를 위한 9박 11일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고객은 니즈에 따라 여행을 스스로 기획하고 자유롭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여행지에서 백신 접종을 원할 경우 접종일부터 이틀간 호텔 내 한국인 의료진을 상주 시켜 고객의 건강과 상태를 체크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박상수 힐링베케이션 대표이사는 “해외는 백신수량이 여유로워 관광객에게도 무료로 접종을 진행하는 상황이지만 국내는 백신 수급이 원활하지 않다. 이에 힐링베케이션은 여러 부작용에도 원하는 백신을 선택해 맞을 수 없는 절망적인 상황에 고객이 직접 해외여행을 기획하고 백신 접종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관광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백신 접종을 선택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접종 전후에 필요한 안내 및 지원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등 고객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베케이션 백신 관광 상품에 대한 예약 및 일정 등의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26 17:24: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