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슴은 알죠' 원곡 가수 나예원, 임영웅과 "영웅시대 팬님들 감사해요" 배꼽인사드려! - "인품좋고 노래를 정말 잘 하는 신인가수 임영웅" 무명시절 우정 잊지 않았다!
  • 기사등록 2021-09-05 15:06:40
기사수정

대한민국 국민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많은 팬들의 심장을 '심쿵'할 방송이 기다리고 있다.

최근 TV조선에서 진행 중인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임영웅이 다음 주 예고편에서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부르는 모습이 나왔기 때문이다.


꽃미남 임영웅이 이 노래를 부른 시기는 2018년으로 4년간 화제가 된 노래를 드디어 팬들에게 선물하는 멋진 무대이기 때문이다.

노래의 가사가 애절한 사랑의 감성을 임영웅이 잘 표현해 현재 유튜브는 200만뷰를 넘고 원곡자 나예원의 노래에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에 가수 나예원은 임영웅의 무명 시절 함께한 인연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사 인사를 했는데 2017년 당시 가수 후니용이로 부터 소개를 받았다고 전했다.


후니용이는 나예원에게 "인품좋고 노래를 정말 잘 하는 신인가수가 있는데 선생님 노래 교실에 투어를 함께 하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여 만남을 가졌고, 나예원의 노래교실 수강생들은 임영웅의 애절한 노래 실력에 환호하여 2018년부터 전국투어를 하며 함께한 인연을 전했다.


23년 차 노래강사와 가수로 활동 중인 나예원은 활동 중 암에 걸렸었으나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하는 중에도 노래교실 수업을 하였고 1년간 모든 수업을 진행하며 암을 극복했다고 전했다.



나예원은 "그 순간을 잘 이겨냈기에 오늘날 임영웅 씨의 성공을 함께 기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영웅시대 팬님들과 '가수 후니용이'의 앞을 모든 열정을 다해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 미리 듣기는 그의 유튜브 채널 커버 영상을 통해 들을 수 있는데,   애절한 노래의 가사와 감성은 다음 주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게 자극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5 15:06: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