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테라멕스,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통해 여성의 삶 개선 위한 노력 박차
  • 기사등록 2022-02-09 19:45:34
기사수정

‘세계 여성의 날’은 전 세계적으로 사회, 경제, 문화, 정치, 과학 및 여러 분야에서 여성이 이룬 성취를 기리고 축하하는 중요한 날이다.

테라멕스(Thermex)에서는 매일 매일이 세계 여성의 날이나 다름없다. 여성의 건강 요구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멕스는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지만, 더 공정하고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넘어야 할 장벽이 많은 만큼 멈추거나 쉬어 갈 틈이 없다. 테라멕스는 여성 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열정을 바탕으로 환자에게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는 방식으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다.

로버트 스튜어트(Robert Stewart) 테라멕스 최고경영자(CEO)는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이 삶의 여러 단계를 거치는 동안 그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테라멕스의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상기시켜 준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한 해 테라멕스는 여러 놀라운 조직과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을 위해 기금을 조성하고 가정 폭력과 같은 문제에 대한 인식을 고취했다”며 “또 생리용품을 사지 못할 만큼 극심한 빈곤을 세상에 알리고 이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자선 기관 빈티 인터내셔널(Binti International) 등 교육 단체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그는 “테라멕스의 자발적 봉사는 여성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한 우리의 업무를 보완하는 것”이라며 “이제 막 출발점에 선 상태”라고 말했다.

테라멕스는 올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지원하고 희망을 불어넣는 노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테라멕스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전 직원이 기금 조성 활동에 참여하거나 파트너 자선 단체에서 자원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했다.

안주나 칼시(Anjuna Kalsi) 테라멕스 최고인사책임자는 “올해 세계 여성의 날 테마인 편견타파(#BreakTheBias)는 특히 테라멕스와 관련이 깊다”며 “편견을 깨는 것은 우리 각자의 진정한 헌신이 있어야만 달성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일터에서 폐경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통해 가정 폭력의 심리적 영향을 둘러싼 편견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밀라 하더 하트비그(Camilla Harder Hartvig) 테라멕스 최고판매책임자는 “팀에 새로 합류해 테라멕스의 일원이 된 것이 정말 기쁘다”며 “테라멕스에서 매일 여성을 위해 더 포용적이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것은 진정한 영감을 준다”고 말했다.

올해는 테라멕스가 다섯번 째로 맞는 세계 여성의 날이다. 테라멕스는 회사의 여성 직원과 이들이 커리어를 통해 이룬 성취를 소개하기 위해 웨어 위민 워크(Where Women Work) 등 일부 놀라운 조직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테라멕스의 글로벌 본사를 위해 선정된 자선 기관은 가정 폭력을 당한 여성에게 무료 상담과 치료를 제공하는 정신 건강 자선 단체인 우먼스 트러스트(Woman’s Trust)다. 테라멕스는 사업을 펼치고 있는 지역 사회에서 가정 폭력 피해자를 지원하는 다른 자선 단체도 지원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9 19:45: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