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뷰티 대표주자 울트라브이 싱가포르에 ‘울트라콜’ 기술력 전파 -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싱가포르 의료진에 ‘울트라콜’ 기술 전수
  • 기사등록 2022-08-09 00:40:08
기사수정

싱가포르에서 라이브 시연 중인 권한진 대표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최로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의료 기술 전수와 함께 현장 라이브 시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K뷰티 전도사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콜에 대한 정보 및 올바른 시술법, 테크닉, 노하우 등 다양한 최신 지견을 전파했으며 각자 시술에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다양한 의견과 함께 질문을 쏟아냈다. 환자들을 위해 보다 나은 시술법을 익히고자 하는 배움의 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컸던 만큼 열띤 관심 속에 진행 됐다.


싱가포르 의료계의 관심이 집중된 울트라콜은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제품개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고분자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으며, 효능과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여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K-beauty 전도사 권한진 대표는 “K뷰티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이 울트라콜을 다양한 판로로 만날 수 있도록 전세계에 의료기술을 전수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욱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9 00:40: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