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기우 결혼발표(출처: SNS)

이기우 소속 연예기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기우 씨가 오는 9월 말 제주도에서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스몰 웨딩을 한다”고 밝혔다.


이기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이기우는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며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4 12:40: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