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이 지난 13일 대한비만연구의사회에서 개최한 ‘제 31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강연을 진행했다.


개원가 정통 비만학회를 표방하고 있는 비만연구의사회는 연 2회의 정기학술대회와 연 1회 심화아카데미를 통해 9,000여 의사회원들에게 학술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날 학술대회는 700여명의 회원이 참석,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학술대회에 강연자로 참석한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은 ‘PDO Powder를 이용한 눈밑 다크서클, 눈가주름, 모공 치료하기’라는 주제로 진행했으며 PDO와 다른 고분자 성분의 차이점 비교(PLLA, PLA, PCL)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 스킨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소개를 중심으로 최신 미용 의료 시술에 대한 새로운 전략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마련하는 등 자세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제 31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는 함영찬 원장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은 “이번 추계학술대회를 통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리고 여러 의료진들과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학술활동을 통해 이론적, 임상적 노하우를 의료진 및 의료 관계자들에게 전하며 K 미용시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은 현재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엘러간과 의약품제조 기업 ㈜갈더마 자문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총무이사, 대한일차진료학회 보톡스필러리프팅 아카데미 강사, 대한일차진료학회 학술이사 등을 역임하며 활발한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7 23:36: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