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GS샵 휠라 스포츠 브라탑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TV홈쇼핑 GS샵이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트렌드 영향으로 스포츠형 속옷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 기능성 속옷 ‘휠라 스포츠 브라탑’을 론칭한다.

스포츠형 속옷은 일상생활은 물론 조깅, 등산과 같은 가벼운 운동용에도 적합한 소재나 디자인의 속옷을 의미한다.

GS샵 TV홈쇼핑에서는 지난해부터 스포츠형 속옷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대표 상품은 ‘플레이텍스 크로스유어하트’다. 가슴 가운데 엑스(X)자 형태 크로스 패널이 가슴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잡아주는 이 상품의 2022년 주문액은 전년 대비 50%나 증가했다. 덕분에 플레이텍스 전체 상품 가운데 해당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1년 43%에서 2022년 55%까지 늘어났다. 


특히 지난해 9월 론칭한 ‘플레이텍스 쉘론 프리커팅 골프브라’는 골프 성수기인 9~11월 가을 시즌 내내 판매액 기준 1위를 기록했고, 올해 2월 말까지 누계로도 매출 3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그 밖에 레깅스, 스포츠 마스크, 골프 양말 등도 각각 24.5%, 15%, 12.5% 신장하며 오운완 트렌드에 따른 소비를 뒷받침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8 10:34: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