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잘론네츄럴, 파트너사와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 관련 1천만 원 기부]
  • 기사등록 2019-05-28 23:33:45
기사수정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기업,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 잘론네츄럴은 파트너사와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와 관련 1천만 원을 이재민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부가 지난 4월 5일 오전 9시를 기점으로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일원에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했다. 강원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 수는 총 104명인 것으로 파악 되었으며, 이 중 집이 전소된 아동은 55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에 도움을 주고자 ㈜ 잘론네츄럴은 ‘아이들의 건강한 삶과 자연을 위해’ 라는 모토로 아이들의 건강과 튼튼한 피부를 위해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이번 강원도 산불 재난에 큰 피해를 받았을 이재민들을 위해 파트너사와 힘을 모아 위로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재민들의 피해를 하루 빨리 복구하기 위해 ㈜ 잘론네츄럴과 파트너사(라로브,리틀주니, 미니피플, 미모도도, 산타맘, 센스홍마켓, 이가향-라벨르지, 준준이네)와 함께 진행한 1천만 원의 위로금 및 후원품은 강원도공동모금협회(사랑의열매)에 전달되었으며, 응급구호물품과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주)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로는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있으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제품으로는 이미 SNS 완판신화를 매회 기록중인 엘더베리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와 유기농 배, 유기농 도라지, 유기농 수세미, 유기농 오미자, 유기농 약초수, 국내산 엘더베리 등 14가지 유기농,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진 유기농 배도라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그리고 코코넛 슈가와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가 들어간 온 가족 건강간식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가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도 주목받고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성분 아연과, 9가지 부원료(엘더베리, 수세미, 백포도, 사과, 토마토, 프로폴리스, 청미래덩굴, 프락토올리고당, 필라티노스)를 최상의 레시피로 배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유산균시장의 신흥 강자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은 보장균수 100억에 달하는 세계최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다니스코사의 특허코팅 처리된 유산균이다. 특히 아이들의 영양을 위한 유기농 부원료와 아연이 첨가되어 아이들 장내 건강은 물론, 영양,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은 첨가물을 배제하고 10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최근 ‘신바이오틱스’로 주목받고 있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그 밖에도 까다로운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네이처벨르' 7종과, 새롭게 출시 된 여성을 위한 브랜드 '레이디힐' 여성유산균이 대표적이다. 새롭게 출시 된 여성을 위한 브랜드 '레이디힐 여성 유산균 75'는 특허 받은 미국 다니스코 균주로 한 캡슐에 무려 75억 보장균수를 보장하는 부원료까지 완벽한 브랜드이다. ‘네이처벨르’는 흔한 정제수는 0%, 당근수 100%를 사용하며 아토피 같은 문제성 피부나 화장품 성분 하나 하나 꼼꼼하게 확인하는 엄마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네이처벨르는 헤어&바디클렌저, 페이스&바디로션, 파우더로션, 썬크림, DIY 썬쿠션, 멀티밤, 최근 출시한 바디&페이스 바디오일까지 총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잘론네츄럴의 주 영 대표는“ 다시 한 번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산불 피해로 이재민들의 고통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크고 깊겠지만, 하루 빨리 기운을 되찾으시길 기원한다.” 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8 23:33: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