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부를 위한 순수자연발효의 아름다움, 효움
  • 기사등록 2019-06-26 10:08:36
  • 기사수정 2019-06-27 10:38:47
기사수정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 대표브랜드 효움은 최근 친환경적인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순수자연발효 성분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효움은 맑고 깨끗한 물, 깊고 강한 흙의 기운, 안정적인 온도, 청정 공기 속 기다림의 시간을 통해 탄생한 순수자연발효 화장품이다.

  발효는 미생물이 가지고 있는 효소가 원재료를 변화시켜 이로운 성분을 강화하고 해로운 성분을 감소시킨다. 한국화장품 효움 순 발효 라인은 사계절 제철 식물의 씨앗, 뿌리, 꽃, 잎, 열매의 엄선된 성분만을 체취하여 강원도 정선의 석회동굴인 화암동굴의 봉화 옹기 속에서 저온 발효하여 완성시킨 제품이다. 화암동굴은 연중 실내온도가 12~15 ℃로 유지되어 저온 숙성 발효에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효움 순 발효 라인은 발효과정을 통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발효화장품에 대한 관심 또한 함께 증가했다”며 “효움 순 발효라인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 성분과 더불어 주름개선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고기능성인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숨쉬는 옹기에 자연이 허락한 귀한 재료를 정성껏 담아 매일 아침 눈부시게 깨어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6 10:08: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