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021 봄/여름 컬렉션 론칭과 함께 디지털 혁신을 꾀한 ‘버추얼 스토어 #TUMIGoesVirtual’를 선보인다. 해당 버추얼 스토어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에서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맞게 리테일 서비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투미 버추얼 스토어’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인터랙티브 터치 포인트를 통해 더욱 쾌적한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Online to Offline)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3D 및 증강현실(AR)을 통해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는 것과 유사한 입체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