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미, 온택트 시대 맞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하는 ‘버추얼 스토어’ 론칭
  • 기사등록 2021-02-07 15:00:14
기사수정

투미 버추얼 스토어는 3D 및 증강현실을 통해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는 것과 유사한 입체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 

 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021 봄/여름 컬렉션 론칭과 함께 디지털 혁신을 꾀한 ‘버추얼 스토어 #TUMIGoesVirtual’를 선보인다. 해당 버추얼 스토어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에서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맞게 리테일 서비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투미 버추얼 스토어’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인터랙티브 터치 포인트를 통해 더욱 쾌적한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Online to Offline)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3D 및 증강현실(AR)을 통해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는 것과 유사한 입체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7 15:00: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