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보이즈 주연, WFP 발렌시아가 컬렉션 화보 촬영으로 세계 식량 위기 아동 지원에 동참
  • 기사등록 2024-04-01 17:08:12
기사수정

더보이즈 주연 WFP 발렌시아가 컬렉션 화보 촬영(사진 제공 DAZED KOREA) 

더보이즈 주연이 WFP 발렌시아가 컬렉션 화보 촬영을 통해 전 세계 식량 위기에 동참했다. 유엔세계식량계획 (WFP) 한국사무소는 1일 더보이즈 주연이 한국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를 통해 발렌시아가의 WFP 컬렉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발렌시아가는 2018년부터 'Saving Lives, Changing Lives'를 슬로건으로 매년 새로운 WFP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에는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캡, 백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주연은 화보를 통해 핑크 및 화이트 컬러의 WFP 후디와 티셔츠 그리고 캡을 선보였다.


발렌시아가는 2018년부터 2030년까지 WF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WFP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속적으로 기부해 왔다. 주연은 이번 화보에 참여하며 “세계적 기관인 WFP, 발렌시아가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데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이번 캠페인이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기아에서 벗어나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따뜻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WFP는 발렌시아가가 WFP 컬렉션을 통해 식량 위기를 알리고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발렌시아가 코리아는 더보이즈 주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국내에서 협력 관계를 확대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8년 첫 협업 이래 발렌시아가 코리아와 WFP 한국사무소는 ‘제로헝거(Zero Hunger)’를 공통된 목표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전 세계적인 기아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밑받침을 구축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1 17:08: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