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히건 인스파이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 개최
  • 기사등록 2024-04-01 17:04:14
기사수정

5월 4일~6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패밀리 서커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 포스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패밀리 서커스 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6회로,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선보이는 서커스 공연은 최상의 시설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영국 작가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원작으로 한다. 이 서커스는 판타지 모험 이야기를 서커스, 모던 발레, 아크로바틱,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종합예술로 표현한다. 오리지널 캐스트 월드 투어의 내한 공연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앨리스, 흰 토끼, 체셔 고양이 등 동화 속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아이와 어른을 아름다운 퍼포먼스와 마법 같은 이야기로 이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서커스 쇼 무대를 펼치며 다목적 아레나의 면모를 한층 높이게 된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공연시설 중 최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천장 리깅 포인트와 공연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무대 및 객석 구조,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 편안한 관람이 가능한 좌석 등을 갖추고 있어 화려하고 역동적인 서커스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공연을 통해 공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중 하나로는 베스트 드레서 어워즈와 베스트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스트 드레서 어워즈는 공연 시작 전 대형 LED 화면에 멋진 의상을 입은 어린이들을 소개하여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고 상을 수여할 것이며, 베스트 포토 이벤트에서는 아레나 곳곳에서 사진을 찍은 관객들이 인스파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추후 최고의 포토를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권은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조기 예매 고객에게는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4월 8일부터는 인천 지역민과 인스파이어 '모멘텀' 회원에게도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공연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발전하고 있다. 또한 5월에는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개관과 이색적인 푸드 코트,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 등이 추가로 개장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1 17:04: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