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울트라브이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에 참여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열린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에 참여해 4일간의 일정을 성황리 마쳤다.

 

키메스(KIMES)는 한국 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 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 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의료기기 전문전시회로 국내 의료시장 내 영향력있는 기업들이 참여하여 미래 의료 기술을 체험하게 하고 전시하여 해외 바이어 및 국내 의료진들이 향후 미래의료산업시장을 미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돕는 행사다. 

 

 2021 KIMES 행사 참여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UltraV)는 매년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여 수상하는 ‘5백만불 수출의 탑’수상 기업으로서 주요 수출 품목이었던 녹는실리프팅 소재와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장영실상 수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울트라콜, EU 내에서 소비자의 안전과 관련된 제품을 팔 때 반드시 필요한 인증인 유CE인증을 받 트라이덤(TRIDERM) 등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전시회 방문객 감소에도 불구하고 통산 3번째 수출의 탑인 ‘5백만불 수출의 탑을 거머쥔 만큼 기업인 만큼 이번 키메스(KIMES)를 통해서도 해외바이어 및 병의원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2 18:44: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