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염황선 대표의 '폼포소 테일러샵' , 조인성등 유명인들의 발길 이어져~!
  • 기사등록 2019-06-04 23:38:44
  • 기사수정 2019-06-04 23:45:28
기사수정


       ▲폼포소 테일러샵 맞춤 정장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기성복과는 다르게 정장으로도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마음껏 표현 할 수 있고 돋보일 수 있는 맞춤정장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부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까지 맞춤정장을 알아보는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폼포소 테일러샵'의 염황선대표는 사업을 젊은 나이에 사업을 시작한 이후, 하루도 쉬지않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365일 연중무휴 매장관리로 일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있다.

      ▲두산베어스 조인성코치와 함께 디자인상담을 하고있는 염황선 대표


또한,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남성전문이발소 바버샵도 함께 운영 하고있다.
염황선 대표는 테일러샵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정장으로 만족시킬 때가 가장 보람있다고 했다. 특히, 특별한 결혼식이나 시상식 같은날 멋진 정장으로서 주인공을 돋보이게 해줄 때 뿌듯하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의 가봉진행


'폼포소 테일러'가  지금 까지 자리잡는데 많은 힘든 일들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 지금의 위치에 서게 됐다.
폼포소테일러는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  힙합 대세 스타들 (언터쳐블) 슬리피 , 팔로알토 등, 현 두산베어스 조인성코치, 조성환코치, KBS N 야구해설위원 안치용까지
여러분야의 많은 스타들이 발걸음 하고 있는 명품 양복점이 되었다.
하지만 지금도 염황선 대표는 끊임없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옷을 만드는 감각과 젊은 센스, 고객만족 서비스를 무기로 현재  많은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 각계 유명 인사들의 옷을 만들어 맞춤양복업계에서는 젊은CEO로 인정받고 있다.

      ▲두산베어스 조인성 코치와 염황선 대표


염황선 대표는 "유명 연예인들, 사업가들이 찾아서 좋은 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내가 만든 양복을 만족하고 즐겨 입는 그들이 있기에 즐겁고 앞으로 지금 분야에서 더 노력해 맞춤정장 업계에 정점을 찍고싶다 "고 이야기했다.

'폼포소 테일러샵'은 현재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하여 매장이 운영되고 있음에도 멀리서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져 좀 더 폼포소를 쉽게 방문 할 수 있도록 수도권 지역을 우선적으로 안양점, 강남점, 분당점, 판교점, 수원점, 동탄점 등전국적으로 매장오픈을 진행중에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04 23:38: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