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 'IMCAS PARIS 2024'에서 울트라콜 소개
  • 기사등록 2024-02-08 00:08:47
기사수정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대표이사 권한진)가 2월 1일부터 3일까지 프랑스 파리 팔레 데 콩그레에서 개최된 'IMCAS PARIS 2024' 국제미용성형학회에 참가하여 '울트라콜(UltraCol)'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는 25주년을 맞이한 국제미용성형학회로, 전 세계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 등 14,000명 이상의 업계 종사자가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학회로 알려져 있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행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인 PDO, PCL 녹는 실부터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유럽 CE 인증을 받은 의료 장비 트라이덤, 하이푸플러스, 콜라스티 등을 비롯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K-beauty 전도사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들을 소개했다. 그 결과로 현장에서는 국내외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전 세계 의료진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권한진 대표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미용 의료 시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현지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직접적인 활동을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 성분을 사용한 미세구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부작용의 위험성을 낮춘 독보적인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인증을 받았다. 최근에는 말레이시아를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8 00:08: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