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스페인 SEME 학회에서 ‘울트라콜(UltraCol)’ 글로벌 시장 공략 성공적
  • 기사등록 2024-02-27 16:39:18
기사수정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권한진 대표의 강연을 통해 스페인 피부미용학회(SEME)에서 성공적으로 ‘울트라콜(UltraCol)’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말라가에서 개최된 SEME 학회에서 울트라브이는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한 ‘울트라콜’에 관한 강연을 진행했다.

스페인 피부미용학회(SEME)는 유럽에서 선도적인 미용 의학 학회로 약 17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료진과 관련자들 간의 교류 및 정보 공유를 통해 미용 의학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강연에서 울트라브이는 ‘울트라콜’에 관한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세계적 전문가들에게 소개하였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한 효과, 시술 노하우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울트라콜’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끌었다.



K-beauty 전도사 권한진 대표는 이번 강연을 통해 얻은 높은 인지도와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미용 의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며, 지속적으로 미용 의학 분야에서의 최신 경향과 혁신적인 기술을 공유하고 세계적인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울트라콜’은 울트라브이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남미, 유럽,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제품입니다. FDA에 등록된 PDO 성분을 이용하여 체내 면역반응을 활용해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안전성을 높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울트라콜은 100과 200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얇은 피부에 적합한 100은 잔주름 케어부터 피부톤 및 피부결 개선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200은 상대적으로 큰 입자로 구성되어 지방층에 주입해 부족한 볼륨감을 회복하거나 주름 케어에 활용된다.


이러한 울트라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고,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 등을 획득함으로써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중국 CFDA(현 NMPA)로부터 정식 인허가를 받아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사전 작업에 착수했다고 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7 16:39: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