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7일 충남 서천군 서천특화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보령 서천살리기’ 지원유세에서 장동혁(충남 보령시서천군)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오늘(4월 7일) 서천특화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천에서 유세를 벌였다. 이 자리에서 그는 "서천특화시장을 무슨 일이 있어도 살려내겠다"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서천특화시장의 재건에 저희 집권 여당이 책임을 질 것"이라며 "과거보다 훨씬 나은 시장으로 태어나게 제가 책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저희가 서천특화시장을 다시 더 좋은 시장으로 만들 것"이라며 "장동혁이 함께 할 것이고, 제가 보증한다"고 밝혔다.


서천특화시장은 최근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상태이며, 한 위원장의 발언은 이를 재건하고 발전시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이 자리에서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또한 김준혁 후보를 비판하면서 "그런 사람들이 국회에 들어가겠다는 것은 역사를 뒤로 물리는 것"이라며 "우리가 발전한 시대로 돌아가서는 안된다"고 경고했다.


이와 함께 한 위원장은 투표 참여를 촉구하며 "투표장으로 가서 투표를 해 주십시오. 우리의 목소리를 듣지 않는 그들에게 반대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서천특화시장의 재건과 발전을 위한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의 결연한 의지가 이어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7 22:43: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