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델코리아, 성공적으로 개최한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 발표
  • 기사등록 2024-04-08 13:06:32
기사수정

제1회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 참가 모델들(사진제공: 모델코리아) 


모델코리아는 성공적으로 제1회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새로운 화보 모델을 발굴하고 참가 모델의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남성 및 여성 모델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표출하였다. 심사는 1차와 2차로 진행되었으며, 1차에서는 외모, 스타일, 포즈 등이 평가되었고, 2차에서는 화보의 결과와 모델의 활동 사항이 평가되었다. 최종 결과는 7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참가자들에게는 잡지 표지 화보 모델로서의 기회가 주어지며, '패션 화보 모델상'과 '뷰티 화보 모델상'이 각각 2명씩 시상될 예정이다.


또한, 모델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한 모든 모델에게 모델 프로필, 사진, 게시글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모델코리아는 모델들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대한민국의 모델 산업을 선도해 나갈 것을 약속하고 있다.


모델코리아는 모델들의 프로필 공유부터 패션쇼와 화보 촬영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모델들의 뷰티 화보 작품을 촬영하여 매체에 배포하는 등 모델들과 패션 뷰티 관련 회원 및 관련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3:06: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