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뮤직비디오 ‘우리의 계절’의 장면(제공: 스튜디오메타케이)

신인 AI 가수 '이아(iaaa)'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아는 스튜디오메타케이가 자체 제작 중인 AI 가수 그룹 '시즌(SEASON)'의 첫 번째 멤버로 발탁되었다.


이아의 데뷔 싱글 '우리의 계절(Our Season)'은 스튜디오메타케이가 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으며, 동시에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Wonder K)'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우리의 계절'은 봄의 싱그러움과 설레는 순간을 담은 따뜻한 곡으로, 깊은 그림자와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는 두 남녀의 풋풋한 첫사랑과 봄에 대한 추억을 청순하고 로맨틱한 무드로 표현하여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번 싱글 '우리의 계절'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국내외 유통계약을 맺었으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한류의 주역으로 알려진 BTS, 소녀시대, 트와이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온 쟈니브로스(ZANYBROS)에서 연출되었다. 최근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서 활약한 배우 차웅기와 송수현이 출연하여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이아는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앞으로는 개봉 예정인 영화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3:27: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