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제이파워, 당뇨에 탁월한 홍삼 제품 '당이락' 출시
  • 기사등록 2024-04-15 17:16:52
  • 기사수정 2024-04-15 17:23:48
기사수정

'당이락'을 개발한 세계적 인삼, 홍삼 전문가인 고성권 약학박사


세계적으로 당뇨병과 대사증후군이 건강의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당뇨병 인구가 600만 명을 넘어서며 특히 20·30세대에서의 당뇨병 유병률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2020년 기준으로 30대의 당뇨병 환자 수는 12만 1568명으로 4년 전보다 25.5% 증가했습니다. 또한, 최근 발표된 2021년 건강검진통계연보에 따르면 수많은 사람들 중 21.3%가 대사증후군에 속하는 위험요인을 3개 이상 가지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하여 면역증진 기능식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인삼 전문가인 고성권 박사는 에스제이파워와 협력하여 혈당을 낮추고 면역력을 높이는 멀티복합 건강기능성식품 '당이락'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한풍네이처 팜을 통해 제조되었으며, 식약처로부터 판매 허가를 받아 출시되었다.

'당이락'은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의미하는 이름으로, 혈당 조절과 면역 기능 강화를 동시에 이룰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혈당과 면역을 높여주는 '당이락' 건강식품


이 제품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홍삼을 사용하여 혈당과 면역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제품으로, 각각의 기능성을 허가받았다. 또한, 바나바 잎, 크롬, 아연, 대추 등의 부원료를 최적 배합하여 혈당 억제와 면역 증진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홍삼의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 함량을 높여 면역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홍미삼과 홍삼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승열반응을 회피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홍삼의 성분 중 Rg3, Rg5, Rk1의 고농도를 살려 암예방, 항염, 항당뇨, 대사증후군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기대된다.

'당이락'은 먹기 쉬운 젤리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어 사무실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세계적으로 인삼과 홍삼 분야에서 권위를 가진 고성권 약학박사가 개발한 '당이락'이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제품은 국내 건강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한풍네이처 팜을 통해 출시되었다.


고성권 박사는 한국산삼학회와 고려인삼포럼의 회장을 역임하며, 전 세계적으로 세무명한 인삼 및 홍삼 전문가로 인정받았다. 또한, 전 세계적인 학술지인 'SCI'에 65편의 논문을 등재하며 그의 학술적 업적이 인정받았다.


그는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인 고려인삼을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신약 개발 등을 통해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이에 에스제이파워는 당이락에 이어 홍삼의 기능성을 강화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고성권 박사의 특허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세종시에는 '메타신케어 인삼약초연구원'을 설립하여 인삼 연구를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고 박사의 꾸준한 인삼 연구를 통해 대사증후군 및 성인병 개선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건강한 사회의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항철 대표는 “우리는 계속해서 인삼약초를 연구하여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는 다짐으로, 인류의 행복한 삶에 더욱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5 17:16: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