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00만 뷰 ‘당근마켓 남편들’ 유튜버 ‘너덜트’ 함께한 디지털 영상
  • 기사등록 2022-01-04 15:46:33
기사수정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설 명절 특수를 앞두고 디지털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코믹 숏무비 ‘당근마켓 남편들’로 주목을 받은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스핀오프 영상으로, 재치 있는 썸네일 이미지부터 눈길을 끈다.

너덜트는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입소문 나며 화제가 된 2인조 유튜버다. 중고 거래하는 남편들의 모습을 실감 나게 연출한 유튜브 영상 ‘당근마켓 남편들’은 조회 수 300만 회를 넘기며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번 바이탈뷰티 영상에서는 중고마켓 거래 장면의 패러디를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편들의 모습과 고민을 너덜트만의 위트로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매해 똑같은 설 선물 세트 대신 위트있게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설 선물 세트를 중고 거래하러 만난 남편들이 갑자기 걸려온 아내의 전화에 상황이 급반전되는 전개로 공감과 웃음을 유도하는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 신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아모레건강 TV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04 15:46: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