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잠 못 이루는 긴 겨울밤을 숙면으로 안락하게 불면증, 관절염, 신경통, 노년 건강에도 효과 커
군불침대, 선조들의 지혜로운 유산 온돌문화 구현

군불침대, 건강의 수호천사 선조의 지혜어린 온돌문화를 구현, 잠못이루는 춥고 긴 겨울밤을 숙면으로 이끌어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밤을 선물하여 감사하다는 인사말씀을 들을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다존의 군불침대
체험인의 군불침대 격찬은 끝이 없었다.
짧은 인생, 그러한 인생의 삼분의 일은 수면이고, 그러한 수면을 통해 낮 동안 활동했던 피로와 소진된 생명력, 진을 회복해 주는 수면이야 말로 건강의 근원이자 절대요소라 아니할 수 없다.
그러나 겨울난방, 각종 전자파와 유해한 난방기구 사용으로 질병을 유발하고 또는 심화시켜 긴 겨울밤을 고통과 불면으로 보내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이에 오래전 경험을 통해 파악한 중소기업인이 수년간 개발과 시험을 통해 웰빙 침대 개발에 성공하여, 최근 여성들이 뽑은 우수상품을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질병의 원인으로 규명되고 있는 겨울 난방기구의 공해를 완전히 배제하고 선조가 지혜어린 온돌 난방으로 생명의 근원인 원기보존과 면역력 증강에 기여함은 물론 양생에 가장 적합한 온돌문화를 구현한 것이 웰빙 군불침대의 특징이다. 우리 인간은 하루의 생활중 1/3은 잠자는 시간이다, 하루 활동 우리 인체의 고단함을 회복시키는 것은 잠자는 시간이다. 그러므로 편안한 잠자리는 보약을 먹는 것보다도 우리 인체에 더한 신선한 느낌을 준다. 그러하기에 우리의 컨디션이 신기할 정도의 좋아짐에는 우리 몸의 체온유지에 관심을 가져본다.
밤새도록 같은 체온을 유지함과 체온 1도만 높게 유지 할 수 있는 상황이면 면역력이 500% 가 증가한다고 알려진 사실임에, 잠자리의 문화에 대하여 정리하여보자. 옛날에는 아궁이에 군불을 지펴 방을 따뜻하게 하여 잠자든 시기는 새벽녘에는 방바닥이 식어서 체온유지면에서 별다른 영향을 주지 못하였고 재래식 아궁이에 군불 지펴 잠자리하기가 어려워지게 된 주택문화구조에서는 전열선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전기장판이라는 온열기로 인체의 보온을 하지만 체온 유지로 인한 면역력 증강보다는 전자파로 인한 혈액순환장애로 전자파 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어지러워서 어쩔줄 모르는 현실임을 직시 이러한 부작용 없는 행복한 잠자리의 오늘이 찾아 왔음에 기대하고 희망 이였든 행복한 잠자리의 일대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사실에 직접 체험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우리 앞에 성큼나타났다.
우리 생활 중 1/3의 잠자리를 행복함을 느끼게 하는 제품은 발명특허와 구조적, 최첨단으로 이루어진 실용신안 특허로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침대 매트리스의 개발이 지금 시판하게 되었다.
제품의 명칭은 아궁이에 군불을 지펴 따뜻함을상기 시키는 군불침대 매트리스, 개발한 회사는 (주(多尊) 다존 이라는 중소기업이며, 하이서울에서 특수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어 2017년 말에 인증패 까지 받고 중소기업청과 무역협회(코트라)에서까지 지원을 받고 있다,
근래 어느 기업의 매트리스에서 발생한 라돈(방사능물질) 때문에 시중의 침대 매트리스 전체가 의심받고 있는 중 모든 문제를 공인기관에서 불검출확인을 받았으며 전자파의 발생도 인체적합이라는 완전한 인증을 받았고, 모든 안전과 경제적인 면에서 전력 사용 자체도 300W 사용으로1개월 사용요금은 4~5천원의 부담 없고, 가정집 난방보일러도 취침시간에는 외출로 챙겨서 난방 가스 요금도 절반으로 절약된다. 또 효도선물로는 으뜸이라 부모님께 최고의 선물이며, 아기를 분만한 산모의 산후조리에 더 이상의 침상이 없을 것이다. 장기적 사용으로는 우리 인체에 청신호가 나타남에 처음으로 잠자고 일어나면 경쾌한 몸 상태, 여성분은 얼굴피부의 변화에 즐거워 하며, 관절의 통증 완화는 물론 치유되는 느낌으로 전자파 괴로움을 비켜서 편안하다.
그리고 따뜻한 잠자리는 겨울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없어서는 안될 잠자리의 참된 행복을 말 할 수 있다. 봄, 가을 에는 낮에는 따듯하고 밤이면 추운느낌이라. 난방보일러 작동이 망설여짐에 보일러 작동도 필요 없고 적당한 온도로 맞추어서 사용하면 아주 이상적이다. 더운 여름철에는 장마가 오고 우기가 많은 계절이라 모든 물체가 습도가 높아 축축한느낌의 잠자리를 낮에 2시간 정도 작동하면 햇볕에 쬐인 것보다도 더 보송보송하여 4계절 엄마의 품같이 포근함과 편안함을 준다.사도 필한 제품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21 16:01: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