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가대표 곽윤기 X 3월 대표 기대작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주역들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가 만났다!
  • 기사등록 2022-03-04 19:14:58
기사수정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포스터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주역 김동휘, 조윤서와 베이징 동계 올림픽 스타 곽윤기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신분을 감추고 고등학교 경비원으로 일하는 탈북한 천재 수학자가 수학을 포기한 학생을 만나며 벌어지는 감동 드라마.


3월 극장가의 대표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주역들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의 만남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곽윤기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 대해 “‘답을 찾는 과정에 집중을 해보라’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 나 역시 운동선수 입장에서 결과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생각하며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했다. 아무리 가도 목표가 닿지 않는 분들, 이 영화를 보면 내가 잘 가고 있다는 확신이 들 것”이라는 관람평을 전했다. 김동휘, 조윤서 역시 곽윤기 선수에 대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동휘, 조윤서는 곽윤기의 공식 유튜브 [꽉잡아윤기]의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전해져 이들의 신선한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와 곽윤기의 특급 컬래버래이션 영상은 3월 5일(토) 오후 9시 [꽉잡아윤기]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김동휘, 조윤서, 곽윤기가 함께한 인증샷까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나란히 하트를 그린 채 장난스레 웃어 보이는 세 사람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이들이 선보일 색다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올림픽 스타 곽윤기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오는 3월 9일 개봉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4 19:14: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