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등 9종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 오프라인 입점
  • 기사등록 2023-05-01 19:29:02
기사수정

사진: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두타점) 울트라브이 내부 매장 모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2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대표 상품인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과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비롯해 닥터권 울트라 글루타치온, 울트라콜 앰플 등 총 9종의 제품을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동대문점(두타점)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주춤했던 해외여행이 다시 증가하며,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등 다양한 소비 접점을 빠르게 넓힐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입점 소감을 전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의 경우 론칭 이후 홈쇼핑 방송 누적 판매 1,600만 병 이상을 돌파하였으며, 앰플 부문 1위로 꼽히며 ‘국민앰플’로 불리고 있다. 현재까지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데베논 성분의 경우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에 비해 월등히 높은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울트라브이 앰플들을 1병에 1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게 패키지화하여 외부로 인한 변색이나 오염 등을 최소화해 여행 중에도 손쉽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울트라콜 앰플의 경우 동결건조 공법으로 비행기 기압 차이로 인한 변형도 적을 뿐 아니라 여행 중 지친 피부도 빠르게 회복 할 수 있어 유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시작으로 올해 추가적인 면세점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1 19:29: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