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강남에 위치한 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이 지난 15일 홍콩 침사추이에서 개최된 2023 UVWAF (Ultra V Wold Aesthetic Forum)에 참석, 성황리에 강연을 마쳤다.


UVWAF는 전 세계에서 미용, 피부 성형 분야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울트라브이(UltraV)의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을 토론하는 세계 미학 포럼으로 지난해 한국에서 시작해 베트남 호치민, 태국 방콕에 이어 네번째로 개최되었다.


그 중 강연자로 참석한 강남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은 ‘Total rejuvenation for acne scar, pore, neck, hands with Air-dissector and PDO booster’ 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울트라브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의료기기인 에어샤인(Air Shine)의 2가지 핸드피스의 특징에 대해 공유했으며 일반적인 주사를 주입하는 방식과 다르게 공기를 이용한 에어 다이섹션(Air-dissector)을 활용하면 피부에 솔루션을 안전하게 주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에어샤인(Air Shine)을 이용하여 PDO(Polydioxanone) MICROSPHERE ‘울트라콜’(UltraCol)을 활용하는 방식에 대해 강조했으며 이미 세계적으로 집중 조명하고 있는 ‘울트라콜(ULTRACOL)’을 내세움으로써 이번 학회에서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고 전했다.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강남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은 “이번 포럼은 많은 의료 전문가들의 니즈를 반영해 울트라브이(UltraV)만의 미용의료 시술 트렌드와 실제 활용 가능한 시술법 공유, 견해 및 학술적 교류가 이루어진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학술활동을 통해 이론적, 임상적 노하우를 의료진 및 의료 관계자들에게 전하며 K 미용시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은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회장, 대한줄기세포성형학회 학술이사, 한중미용성형연구회 회장 등을 역임하여 활발한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5 20:10: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