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많은 인파로 빛난 제 2회 ‘2023 울트라콜 심포지엄’ 큰 관심속 성료
  • 기사등록 2023-10-24 22:08:53
기사수정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21일 오후 6시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 홀에서 제 2회 ‘2023 울트라콜 심포지엄’ UVWAF(Ultra V Wold Aesthetic Forum)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00명이 넘는 관련 업계 국내 의료 전문가들을 비롯해 베트남, 태국, 싱가폴, 호주, 이라크, 아르헨티나 등에서 온 해외 의료 전문가 50여명이 현장을 방문하는 등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또한 이날 행사때 울트라브이 모델 한채아가 참석해 축하말과 함께 자리를 빛냈으며, 이에 브랜드 호감도를 더 높여줬다는 평가다. 회사측은 한채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K-beauty 전도사 권한진 대표를 포함해 국내외 학술대회에서 활동하는 Ultra V Woccam Dr’s인 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 바로미의원 유재욱 원장, 에이엘의원 박경율 원장이 최근 K-뷰티 트렌드로 급상하고 있는 4세대 자가콜라겐 더마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시술테크닉과 새로운 기술을 전파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태국에서 온 의료진 Vorapot Siramangkhalanon Dr. ARM과 Natthawan Kruthamas Dr. NONG이 강연자로 나서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설명 및 임상결과 등을 발표해 행사장의 열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간 연구해왔던 자료와 시술법을 영상으로 조합, 참석자들이 보다 쉽게 강연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으며 특히 높은 관심을 가진 의사들로부터 질의응답을 하며 미용의료 시술의 강점과 높은 수준을 알렸다.



울트라브이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이물 반응에 의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이후에는 분해되어 콜라겐에 의한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주입 부위의 콜라겐 농도가 높아지면서 피부 탄력 개선 및 미백 효과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리프팅 효과까지 발현하면서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군이 입자 크기별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과 눈 밑, 팔자, 관자놀이 등 시술부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태국에서 3년만에 현지 식약처의 승인을 받아 등록이 완료되었고, 홍콩, 이탈리아, 에콰도르에서 판매허가를 획득하는 등 울트라콜의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및 중동 국가들의 신규 대리점 추가를 통해 더욱 활발하고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K-뷰티가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매김 함으로써 ‘울트라콜(UltraCol)’을 통해 아시아의 또 다른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였고 이번 ‘2023 울트라콜 심포지엄’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애써주신 분들과 참석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서는 두 번째로 개최된 ‘2023 울트라콜 심포지엄’ UVWAF(Ultra V Wold Aesthetic Forum)는 전 세계에서 미용, 피부 성형 분야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울트라브이(UltraV)의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을 토론하는 세계 미학 포럼으로 지난해 한국에서 시작해 태국 방콕, 홍콩, 베트남 등에서도 개최되었으며 향후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4 22:08: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