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한중 관계 물꼬 트는 해결사 될까? ‘울트라콜(UltraCol)’ 국내 미용 의료 업계 최초 하이난성 인증 중국 인허가 획득 - -‘울트라콜(UltraCol)’ 하이난성 인증 중국 품목허가 완료 - -중국 미용 의료 시장 內 대체불가 제품, 경쟁력 측면에서 유리
  • 기사등록 2023-12-22 18:18:41
기사수정


[△사진설명 : 2023 울트라브이&더마스터클리닉 송년회밤 행사가 개최된 강남 리베라호텔 베르사유홀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시노팜 WANG QI,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타이거메드 WAN PENGFEI, 우드라웨이 장진혁 부사장.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중국의 의료 및 미용 시장에서 혁신적인 제품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하이난성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국내 최초로 중국 CFDA(현 NMPA)의 품목허가를 획득한 기업이 되었다. '울트라콜'은 PDO MICROSPHERE를 세계 최초로 사용한 제품으로, 중국 미용 의료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허가를 통해 울트라브이는 중국 남부의 관광지인 하이난을 중심으로 중국 대륙에 진출하고자 하며, 이미 중국 시장에서 '울트라콜'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 없다는 점에서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 특히, 하이난은 의료특구로 지정되어 중국 정부가 의료 산업을 선도하는 곳으로 부상하고 있어, 이 지역을 기반으로 중국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출처 : YIDU DATA, 삼성증권)

울트라브이는 하이난에서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총판 우드라웨이(WUDELAWEI(Shanghai) Biotechnology), 유통 업체 시노팜(Hainan Boao Lecheng Sinopharm Group Medicine), CRO 업체 타이거메드(Tigermed Consulting)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울트라콜'의 홍보 및 유통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며, 중국 미용 의료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미용시장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미용 의료 시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울트라콜'은 PDO 성분을 활용하여 안전하게 피부를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데, 이는 중국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중국 필러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울트라콜'은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울트라브이는 중국 진출에 대한 도전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울트라콜'이 안전성과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중국 환자들과의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중국 대륙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2 18:18: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