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한동훈 위원장, 2024년 신년사 발표… '국민과 함께 나아가는 결연한 의지'
  • 기사등록 2024-01-01 11:19:18
기사수정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한동훈


2024년 새해를 맞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한동훈이 신년사를 통해 국민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렸다. 한동훈 위원장은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좋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로 시작하며, 국민의 삶을 개선하고 미래를 준비하는데 국민의힘이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을 강조했다.


신년사에서 한동훈 위원장은 "미래는 온전히 우리에게 달려있다"며 국민의힘이 미래를 위해 결연한 의지를 가지고 힘을 합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국민의힘부터 변화하겠다"며 무기력 속에 안주하지 않고 국민의 비판을 경청하며 신속한 대응과 변경을 약속했다.


이어서 그는 "동료시민과 함께 공동체를 지키고,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며 협력과 소통을 강조하고, "모든 국민의 삶에 집중하고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국민과 함께 나아가며 국민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 국민의힘의 최우선 과제임을 강조한 셈이다.


마지막으로 한동훈 위원장은 "저희가 더 잘하겠다. 저희와 함께해 주십시오"며 국민의 지지와 협력을 당부하고, 국민의힘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힘을 합치는데 기여하길 기대했다. 이로써 국민의힘은 2024년을 결연한 의지로 채워 국민과 함께 나아가는 새해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1 11:19: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