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시립대학교-행복미래아카데미, 제5기 행복인문학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24-01-04 22:07:26
  • 기사수정 2024-01-05 19:36:57
기사수정


서울시립대학교와 사단법인 행복미래아카데미는 오는 2024년 3월부터 12월까지 20주 동안 제5기 행복인문학 최고위과정을 개최한다.


이 과정은 행복인문학의 경험을 통해 삶의 의미와 방향 설정에 기여하고, 인공지능시대에 지역문화와 골프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행복한 삶을 위한 심리학, 차문화, 골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집대상은 행복인문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 (사)행복미래아카데미 회원, 공·사기업 대리·과장 이상, 입법·사법·행정부 고위공무원, 교수, 금융인, 언론인, 의사, 변호사, 공인회계사 등 전문직,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지도급 인사 등이다.


교육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립대학교 자연과학관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총 420시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명의의 이수증을 수여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은 11월 13일부터 1월 30일까지 (사)행복미래아카데미 사무처에서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행복미래아카데미 홈페이지(www.happyacademy.or.kr)를 참조하거나 사무처(

이준재 사무총장 010-3685-3802)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대학교 원용걸 총장, "행복인문학의 향연으로 초대"


서울시립대학교 원용걸 총장은 "한국 사회의 지도자들을 행복인문학의 향연으로 초대하는 서울시립대학교-(사)행복미래아카데미의 행복인문학최고위과정이 새롭게 시작합니다.

우리 사회는 급격한 물질적인 성장에 중점을 두었던 시기에서 점차 삶에 대한 내면적인 성찰에 눈을 돌리게 되고, 도시의 일상생활에서는 인문학적 돌아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인문학의 향연속에서 행복한 삶과 실천의 방향을 설계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행복미래아카데미 박영우 이사장, "공동체에 봉사하고 존경받는 단체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


행복미래아카데미 박영우 이사장은 "인문학의 산실 사단법인 행복미래아카데미는 행복인문학 최고위과정을 통해 인문학적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면서 공동체에 봉사하고 헌신하며 배려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존경받는 단체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시립대학교 인문학최고위과정은 원용걸 총장님과 책임교수 이하 대학 관계자들이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물심 양면 지원으로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행복미래아카데미 이준재 사무총장,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봉사하여 보다 나은 내일을 선물하고자"


사단법인 행복미래아카데미 이준재 사무총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통해 오랜 시간 헌신하며 쌓아온 200여명의 CEO분들과 지역사회에 헌신과 봉사를 하여 보다 나은 내일을 선물하고자 많은 신청을 요청합니다. 또한 이번 5기 수강신청자 중에는 전직 장관출신도 있고 현직 국회의원도 신청하여 수강신청을 한 상황입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4 22:07: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