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김영수 예비후보, 전용기 국회의원을 후원회장으로 선임
  • 기사등록 2024-02-04 20:22:25
  • 기사수정 2024-02-04 20:27:15
기사수정

사진 =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김영수 예비후보와 후원회장을 맡게 된 전용기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김영수 예비후보는 4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며 전용기 국회의원을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천안시서북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원회 등록을 완료하였고, 전용기 국회의원이 후원회장을 맡게 되었다.


김영수 예비후보는 전용기 후원회장을 통해 "전용기 후원회장님은 미래세대가 직면한 저출생과 기후위기와 같은 시대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내에서 앞장서 왔다"며 "더불어민주당에서 전국 대학생위원장을 거쳐 현 전국청년위원장을 역임하며 혁신을 상징하는 인물이 후원회장을 맡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전용기 후원회장님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토교통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두루 경험했으며 현장에 맞는 실용 정치로 지역 현안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적임자"라며 "전 후원회장의 경험과 철학을 본받고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온 역량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에 전용기 후원회장은 "김영수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오랫동안 지켜온 청년 인재이며 충청권의 핵심 청년조직을 구축하고 있는 선배"라며 "전국은 물론 지역에서도 남다른 열정과 애당심으로 당을 홍보하고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을 갖고 봉사해 온 진정한 천안 인재"라고 김 예비후보를 찬사하며 후원회장 수락의 소회를 밝혔다.


전용기 후원회장은 또한 지난 4일 동탄역에서 화성시을 출마를 공식 선언하였으며, 김영수 예비후보도 함께 참석하여 응원했다. 이에 전용기 후원회장은 이번 총선에서 동탄 2신도시가 위치한 화성시을에서 정치 혁신의 바람이 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4 20:22: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