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민수 국민의힘 분당을 예비후보자 /사진 =연합뉴스


5일, 김민수 분당을 후보가 22대 총선 공약으로 새롭게 변화된 분당을 약속하며 선거의식을 선보였다. 김민수 후보는 분당의 미래를 위해 계획한 30년을 강조하며, 재건축에 대한 통합된 접근 방식을 제시했다.


분당의 선도지구만으로 해결할 수 없다고 강조한 김민수 후보는 선도지구 우선 정책으로 소외되는 단지 없이 선도지구 개발, 소규모 재건축, 재개발을 통합해 분당의 가능성을 최대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분당의 기본용적율을 최고치로 상향하여 분담금에서 자유로워지게 하겠다는 의지도 재확인했다.


아이들의 교육 문제와 안전한 통학 길에 대한 고민을 강조하며 학교 통폐합과 신설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는 목소리를 높인 김민수 후보는 이주 단지에 대한 해답을 명확히 제시하며, 재건축과 환승센터는 함께 고민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분당 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고려하여 재건축 전담 기구를 분당 구청 내에 설치할 것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진짜 분당 사람"으로서 분당 재건축이 끝나는 순간까지 분당 주민을 지지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22대 총선에서 새로운 분당의 변화를 약속한 김민수 후보는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5 14:27: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