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데베논 앰플 쉽고 빠르게 만나

-이데베논 앰플 패키지 4종 단독 구성과 함께 다양한 제품 선보여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지난 19일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입점 신청 및 심사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준비하는 제반 과정에도 많은 노력이 투여되는 플랫폼으로 공식 입점에 대한 의미가 더욱 크다.


울트라브이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꼽히는 이데베논을 바탕으로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MZ층까지 제품에 대한 연령층이 확대되며, 이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신규 입점하게 되었다. 또한 이데베논 앰플을 기본 구성으로 한 4종 기프트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선물이라는 플랫폼 특색에 맞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더불어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이에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소중한분들에게 전하는 선물인 만큼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이 되고자 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4종 패키지는 ▲이데베논 앰플 2개입과 ▲이데베논 앰플2개입+크림1개, ▲이데베논 앰플3개입 ▲이데베논 앰플6개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0 17:08: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