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동훈 위원장,“장동혁 사무총장은 여러분의 힘이자 한동훈의 힘”
  • 기사등록 2024-03-23 18:25:37
기사수정


국민의힘 보령시서천군 후보인 장동혁은 오늘 구름 속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개소식에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총괄선대위원장)이 참석하여 300여 명의 지지자들이 함께했다.


한 위원장은 또한 장동혁을 극찬하며 "장동혁은 공공선에 대한 의지가 있는 정치인으로 여러분의 힘과 나의 힘"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장동혁 사무총장은 저의 힘이고, 보령서천, 서천보령의 힘이며 궁극적으로 국민의 힘”이라면서 “장동혁 사무총장은 대한민국의 향후 10년을 이끌어갈 대표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어 한 위원장은 “장동혁 사무총장은 공공선에 대한 의지가 있는 정치인”이라고 부연하고 그런 의지가 없는 정치인이 많다며 “국회에서 열 명은 물론이고 백 명 몫을 하고 있는 장동혁 사무총장은 여러분의 힘 그리고 저의 힘”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마이크를 이어 받은 장 후보는 “여러분은 오늘 한동훈 위원장을 보려고 온 것이라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러 온 것이다. 또한 장동혁을 보러 온 것이 아니라 보령서천의 미래를 보려 온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이라는 자리는 뱃지를 달겠다는 개인의 평생의 한을 푸는 자리가 아니라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들을 풀기 위해서 발로 뛰는 자리”라며 이번 선거의 중요성을 거듭 호소했다.  



개소식 이후 장동혁 후보와 한 위원장은 보령 중앙시장을 방문하여 시민들과 소통을 나누었고, 이에 2,000여 명의 지지자들이 환호로 응답했다.


서천 연락사무소 개소식에는 2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으며, 김예지 전 국민의힘 비대위 위원이 축하 인사를 전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장 후보와 김 의원은 연락사무소 개소식 후 서천군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를 방문하여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3 18:25: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