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동훈, 박근혜 전 대통령과의 예방 만남... '국정 논의 및 정치 현안' 주요 이야기
  • 기사등록 2024-03-26 14:08:06
기사수정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이 6일 대구 달성군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에서 박 전 대통령을 예방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26일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를 찾아 박 전 대통령을 예방했다. 한 위원장이 박 전 대통령과 만나는 것은 지난해 12월 취임 이후 처음이었다.


이날 오전 11시쯤, 한동훈 위원장은 윤재옥 원내대표와 정광재 선대위 대변인과 함께 대구 달성군 유가읍에 위치한 박 전 대통령 사저를 방문했다. 약 30분간 예방을 진행한 후, 한동훈 위원장은 기자들과의 만남에서 "박 전 대통령과 국정 전반과 정치 현안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박 전 대통령께서는 매우 따뜻한 말씀을 해주셨고 저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했다"고 밝혔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어 "지난 대구 방문 때 만나기로 했었는데, 그때는 일정이 맞지 않아서 이번에 날짜를 잡아 만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박 전 대통령 측근인 유영하 변호사는 예방 자리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위원장이 서해수호기념식에서 만났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는 단합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전했다.


유 변호사는 또한 "윤 대통령이 대구에서 주최한 민생토론회에서 박 전 대통령의 이야기가 공감을 얻었다"며 "박 전 대통령께서는 지역에 희망을 주는 이야기를 더 많이 나누어주길 바라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유 변호사는 "박 전 대통령은 한동훈 위원장에게 전국을 돌며 건강을 잘 챙기고, 좋은 선거 결과를 얻길 바라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6 14:08: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