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엘라스틱랩(대표 김만석)이 ‘IMCAS World Congress 2023’를 시작으로 2023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IMCA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nti-aging Science) World Congress는 의료 미용 및 항노화 관련 최신 학술 정보와 임상 근거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 세계 최대 의료 미용학회다. 2023년에는 1월 26~28일 파리 Palais De Congress에서 열렸다.
엘라스틱랩 김만석 대표는 “이번 IMCAS 참석을 통해 전 세계 의료 미용 전문가들에게 다시 한번 엘라스틴 케어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엘라스틱랩이 글로벌 의료 미용 시장에서 대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엘라스틴 케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엘라스틱랩의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가고 있다. 올해 파리를 시작으로 두바이, 방콕, 도쿄에서 예정된 학회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엘라스틱랩의 브랜드 인지도 재고를 위해 더 힘쓸 예정”이라며 글로벌 확장 의지를 공고히 했다.
엘라스틱랩의 스킨 부스터 제품 ‘엘라스틱랩’은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동시 유도하는 특허 조성물을 기반으로 개발된 의료 미용 전용 제품이다. 영국, 러시아,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콜라겐 중심의 에스테틱 시장에서 피부 엘라스틴 케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7 17:43: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