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스커, 기업고객 위한 브랜드 스토어 리뉴얼... 플래닝 스토어 등 3개 매장 개편 - 다양한 사무실 크기와 규모, 형태에 따른 회의실 공간 조성해 사무공간 인테리어 솔루션 제시
  • 기사등록 2023-02-24 09:40:33
기사수정

더스커 디자인 스토어 퍼시스그룹의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데스커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을 제공한다.

데스커는 전문가와 직접 만나 오피스 공간 구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데스커 플래닝 서비스를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을 통해 연남 디자인 스토어, 신사 시그니쳐 스토어, 송파 플래닝 스토어 등 3개 매장이 개편됐다. 기업고객(B2B)을 타깃으로 하는 레이아웃을 집중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데스커는 각 브랜드 스토어 내에 4인, 6인, 8인 등 다양한 크기의 사무실 공간과 여러 규모 및 형태의 회의실 공간을 조성해 기업고객을 위한 사무 가구를 추천하고, 사무 공간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 기업고객이 가구 정보를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는 셀프존을 마련했고, 가상의 3D 공간을 직접 설계해 가구를 배치할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 ‘3D 공간 플래너’를 활용해 최적의 오피스 구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4 09:40: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